2024-04-25 15:54 (목)
스마트 강국 갤럭시S8, LG G6 출시일 전 사전예약 스페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마트 강국 갤럭시S8, LG G6 출시일 전 사전예약 스페셜 이벤트 진행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2.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네이버 공동구매 스마트강국 카페는 2017년 상반기 출시예정인 갤럭시S8, LG G6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관심사인 갤럭시S8 출시일은 4월 중순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기존의 엣지 모델은 출시되지 않으며 기본모델과 갤럭시S8 플러스로 출시가 된다. 디스플레이는 5.8인치와 6.2인치이며 홍채인식, 음성인식 등 고스펙이 탑재된다.

스마트강국 카페에서는 갤럭시S8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후 개통 시 추첨을 통해 기어S3를 증정하며 신세계 상품권과 스페셜사은품, 고급 케이스 등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전에 실패를 맞봤던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때도 1천 개를 무리 없이 개통하였고 신속한 배송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좋았다고 한다. 갤럭시S 시리즈 신제품 출시 시 초도 물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미리 사전 예악을 해놓는 것이 신속하게 받아 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또한, LG G6 사전예약도 진행되고 있으며 G6 출시일은 3월 중순으로 예상되고 있다. LG에서는 이전 모델의 판매량 부진을 만회하고자 이번 출시작인 LG G6에 사활을 걸 것으로 모여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LG G6 사전예약도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서 참여해봄직 하다. 갤럭시S8, LG G6 사전예약 시 신청확인이 바로가능 하며 변동사항이 있을 시 실시간으로 문자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강국 네이버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