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창업, 체험하고 감(感) 잡으세요"…얌샘김밥 창업체험 프로그램 22일 개최
상태바
"창업, 체험하고 감(感) 잡으세요"…얌샘김밥 창업체험 프로그램 22일 개최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2.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분식 ‘패스트 케주얼’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가맹점 창업을 고려중인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의 전 과정을 실제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창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사 사업설명 프리젠테이션, 1:1상권분석, 직영점 매장 메뉴 시식, 직영점 현장 운영 상황 견학, 파주공장 및 물류센터 견학, Q&A시간으로 이어지는 얌샘김밥의 창업체험 프로그램은 참가자들로 하여금 창업에 관한 실제적인 감각을 익히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얌샘김밥은 앞서 작년 11월과 비수도권 지역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 데 이어 12월과 올해 1월 서울을 포함한 전국의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이 프로그램을 실시, 참가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지난 달 20일에 진행했던 창업 체험 프로그램에는 2개팀 4명의 예비 창업주들이 참석, 한 팀은 이미 가맹점 개설 계약을 목전에 두고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얌샘김밥의 관계자는 “창업 체험 프로그램은 예비 창업주들로 하여금 막연하던 창업에 관한 생각을 실제적인 ‘감(感)’으로 바꿔 드리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그 동안 진행된 창업 체험 프로그램에서 참가자 들은 전반적으로 창업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실질적인 문제에 대해 심층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만족스러워 했다.” 전했다.

한편, 오는 22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소재 본사에서 진행되는 얌샘김밥의 창업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는 얌샘김밥의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된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