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대한항공, 자라나는 꿈나무들에 ‘희망의 날개’ 선물
상태바
대한항공, 자라나는 꿈나무들에 ‘희망의 날개’ 선물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2.1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상ㆍ하반기 2차례 걸쳐 ‘하늘사랑 영어교실’ 진행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14일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인연을 맺고 있는 용유초등학교(인천시 중구 소재) 제 78회 졸업식에서 졸업생 어린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진=대한항공>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지역 어린이들에게 푸른 하늘의 꿈을 선사합니다.”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14일 인천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제 78회 졸업식에서 직원들이 마련한 장학금을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지역 사회공헌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인연을 맺고 있는 용유초등학교 졸업생 어린이들에게 작은 꿈과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각 팀은 지난 1년 동안 모금함을 자발적으로 운영하며 동전을 모아왔다.

이날 어려운 가정 환경에서도 타의 모범이 되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졸업생 10명을 선정해 장학금과 함께 표창장 및 상품을 수여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유춘호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부지점장은 “그동안 하늘사랑 영어교실 봉사활동으로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용유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의 마음을 모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계속해서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비롯해 ‘사랑의 쌀’ 기증 행사, 독거노인 돕기 봉사활동 등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외에도 임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사회봉사기금으로 적립하는 ‘끝전 모으기 운동’, 외국인 근로자 대상 의료봉사활동 등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