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CJ프레시웨이, 밸런타인데이 맞아 우수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 열어
상태바
CJ프레시웨이, 밸런타인데이 맞아 우수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 열어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2.1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중앙의료원 임직원 20여명과 함께 수제 초콜릿 강좌 진행
녹인 다크초콜릿을 그릇에 담고 있는 참가자 모습.<사진=CJ프레시웨이>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단체 급식 위탁 운영 중인 고객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수제 초콜릿 쿠킹클래스’를 열었다.

지난 13일 CJ프레시웨이 조리아카데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립중앙의료원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인이나 가족을 위한 수제 초콜릿을 직접 만들고 선물 포장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날 강의를 진행한 CJ프레시웨이 임윤수 셰프는 쿠킹 클래스에서 최근 인기 있는 ‘파베 초콜릿(생 초콜릿)’부터 각종 견과류가 더해진 ‘망디앙,’바삭한 겉과 촉촉한 속이 대비되는 ‘쉘 초콜릿’ 등 초콜릿 레시피 3종을 선보였다.

쿠킹클래스에 참석한 김 모씨(여, 34세) 씨는 “매년 이맘때마다 바빠서 직접 만들어 줄 생각은 못했었는데 1시간 여 남짓 짧은 시간 동안 값진 선물을 준비할 수 있어 뿌듯했다”며 “남편에게 깜짝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CJ프레시웨이 병원사업부에서는 “앞으로 병원 사업부에서 확보 중인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암치료식이나 외국인 환자식을 활용한 쿠킹클래스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환자뿐만 아니라 병원에 근무 중인 임직원을 위한 503식단, 금연캠프 등 건강 프로젝트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