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9 13:11 (화)
구미 다온요가플라잉, RYTK300 요가지도자 및 메디플라이 요가강사 과정 동시 개강
상태바
구미 다온요가플라잉, RYTK300 요가지도자 및 메디플라이 요가강사 과정 동시 개강
  • 장경욱 기자
  • 승인 2017.02.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경욱 기자] 구미 다온요가플라잉(원장 이채원)이 3월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 과정과 RMFYT 메디플라이 요가강사 과정을 동시 개강한다고 밝혔다.

‘RYTK300 요가강사’는 요가강사 표준 교육과정으로 요가 단체 15곳과 3개 대학 요가 학과가 논의를 거쳐 요가 지도자의 교육과정과 자격 명칭을 통일한 것으로 이론과 실기를 체계적으로 정립해 교육함으로써 요가강사 교육의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다.

주말반(토,일 오후 12시 - 3시)으로 열리는 'RYTK300 지도자 과정'의 교육 기간은 6개월 이상 300시간이 소요되며 교육 과목으로는 요가철학, 해부학, 요가 교수법, 아사나 원리 등이 있다. 모든 수업 과정은 이론 요가 수련 실습과 요가 지도 실습으로 진행된다.

교육과정 수강 혜택으로 6개월간 모든 프로그램의 요가와 플라잉 수련이 가능하도록 지원을 해주며 요가원 취업 전 실전에 적용이 가능한 수업을 진행해 준다.

동시 개강하는‘RMFYT 메디플라이 요가강사'는 (사)한국치유요가협회의 플라잉 요가강사 교육과정이며 국제 통용 플라잉 요가 자격증이자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민간자격증(등록번호:2015-005871)이다.

기존 플라잉 요가에 요가의 치유적 효과를 극대화한 자격 과정으로 총 20시간 동안 메디플라이 요가의 기본 원리와 티칭법을 배울 수 있다. 평일반과 주말반으로 나뉘어 수시 모집으로 진행되며 수강 혜택으로는 교육과정 동안 일반 수련을 무료로 할 수 있다.

지도자 자격증반 수료 후에는 마이요가멤버십을 통해 요가강사가 되기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혜택을 받게 된다. 마이요가멤버십 회원이 되면 매월 30여 개의 요가 및 필라테스 특강과 해부학, 테라피 관련 워크숍 등을 무료로 수강하게 되며, 요가복과 요가매트 등 관련 용품과 천연 제품 및 테라피 용품을 멤버십 가격으로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취업정보 및 요가계 트렌드를 신속히 제공받을 수 있다.

(사)한국치유요가협회 공인 요가 지도자 양성 교육관인 구미 다온요가플라잉은 경북 구미 옥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힐링요가, 치유요가, 다이어트요가,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루고 있다. 구미 다온 요가 플라잉은 향후 2호점과 3호점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채원 원장은 “치유의 목적으로 찾아온 회원의 몸이 호전되어 요가와 운동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요가를 좀 더 꾸준히 배우고 동시에 항상 배움을 실천하며 겸손하게 살아가는 것을 인생의 철학이자 목표로 두고 있다”고 전했다.

장경욱 기자 yhkmadang@daum.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