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51 (수)
'청담하루' 올인원마스크팩 시간을 거슬러
상태바
'청담하루' 올인원마스크팩 시간을 거슬러
  • 홍지운 기자
  • 승인 2017.02.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홍지운 기자] 보습은 물론 피부에 광채를 입히고 지친 피부를 리셋시켜주는 토탈 솔루션 올인원 골드 마스크팩. 피부와 가장 비슷하다는 '바이오 셀룰로이스' 프리미엄 재질로 자연스럽게 밀착시켜 '올인원 마스크 팩'에 함유되어 있는 금가루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흡수시켜 보다 빠르게 시간을 거스르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마스크팩의 등장. 스킨, 에센스, 영양크림을 한 병에 담아낸 김미정대표의 뷰티 아이템이다.

적지 않은 입소문을 타고 유명인들 사이에서 브랜드화 되가고 있으며, 패션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0.1% 명문가 셀럽들의 주 무대인 청담동에서 20년 넘게 연구하고 개발하면서 다양한 뷰티 화장품 회사들 사이에서 당당하게 성장하여 극찬을 받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무이한 함경식 원장을 비롯하여 서희영 원장 그리고 마리텔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헤어팁은 물론 웃음까지 안겨준 태양원장까지 그녀의 비밀스러운 뷰티템에 관심을 갖으며 불가능했던 셀프 관리가 가능해졌다고 이들은 말한다.

더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청담하루의 제품에 대한 정보와 직접 사용한 연예인, 개그맨, 아나운서, 레이싱걸들의 이야기들이 전해지면서 그녀의 올인원 황금마스크팩은 스킨케어의 집합체라는 또 다른 명성을 거두며 청담하루의 브랜드를 더욱더 고속 성장시키고 있으며 동시에 코스메틱의 무서운 파급력을 가져오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에 1분 1초까지 소중히 생각하는 그녀의 남다른 뷰티철학에 존경을 표하며 퀄리티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해주는 올인원마스크팩의 스마트한 행보가 더욱더 기대된다.

홍지운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