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5 23:05 (일)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관내 은행 全영업점에 농협쌀 특판코너 설치·운영
상태바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관내 은행 全영업점에 농협쌀 특판코너 설치·운영
  • 김일성 기자
  • 승인 2017.02.1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農心가득한 마음으로 농협쌀 전사적으로 판매 -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는 최근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의 일환으로 농협은행 전남 관내 全영업점에 농협쌀 특판코너를 설치·운영한다(사진=농협전남지역본부 제공).

[KNS뉴스통신=김일성 기자]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유해근)는 최근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의 일환으로 농협은행 전남 관내 全영업점에 농협쌀 특판코너를 설치·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지속적인 쌀값 하락으로 인한 관내 RPC(미곡종합처리장)경영악화 등 쌀농업 위기에 직면에 함에 따라,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관내 영업점에서 쌀값지지를 통한 위기극복의 일환으로 농협쌀 특판코너를 만들고 판매를 시작한다.

유해근 본부장은 “쌀농사는 우리 농업의 근본이며, 이를 소홀히 하는 것은 우리 농업의 중심을 잃어버리고 표류하는 것”이라며 ”작금에 직면한 쌀농업의 위기극복을 위해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소속 전직원은 農心 가득한 마음으로 쌀판매 마케팅에 전사적으로 참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에서는『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구현을 위해 농협법 제1조에 기반한 農心마케팅과 손익목표 달성을 통해 농협은행이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농협은행 3.1 운동』을 시행하고 있다.

※ 농협은행 3.1운동? 농협은행에서 2017년농협의 설립 목적이 담긴 농협법 제1조에 기반한 농심 마케팅‘3.0’(직원·고객·범농협)에 손익목표 달성 원년의 해 ‘0.1’을 더한 전략 슬로건이다.‘농협은행 1.0’은 은행 출범 전 농업자금 공급을 주목적으로 하던 2012년까지,‘농협은행 2.0’은 수익센터로서의 역할을 강조한 은행 출범 이후부터 2016년까지의 슬로건이다.

김일성 기자 jangun5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