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KB국민은행, KB락스타와 함께하는 ‘락스타 페스티벌’ 이벤트
상태바
KB국민은행, KB락스타와 함께하는 ‘락스타 페스티벌’ 이벤트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2.1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개강 앞둔 20대 대학생들 새로운 시작과 힘찬 미래 응원하기 위해 마련
KB 락스타페스티벌 포스터.<사진=KB국민은행>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KB증권 연계계좌’를 신규 개설한 락스타블로그 정회원을 대상으로 ‘락스타 페스티벌’ 서장훈 특강과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개강을 앞둔 20대 대학생들의 새로운 시작과 힘찬 미래를 응원하기 위한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먼저 ‘대한민국에서 프로가 되는 길’ 이라는 주제로 서장훈 특강을 준비했다. 신인에서 프로가 되기까지 그리고 현재 대세 예능인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남다른 도전에 대한 진솔한 토크를 통해 20대 대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2월 13일부터 3월 10일까지 ‘KB증권 연계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하고 강연 참여 댓글을 남기면, 85명(1인2매)을 추첨해 총 170명에게 특별강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특강은 3월 28일, 오후7시 KB아트홀(강남)에서 열리며, 당첨자는 락스타블로그를 통해 3월 16일 발표한다.

또한, 이번 특강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블로그 회원들을 위해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3일부터 3월말까지 ‘KB증권 연계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한 고객(자동응모)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9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KFC 핫윙박스 모바일 교환권(500명)과 다양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Liiv Mate 포인트리 5000점(400명)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4월 7일 락스타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락스타블로그’는 유익한 캠퍼스 생활정보, 마일리지 서비스 제공, 락스타 페스티벌 문화행사 프로그램, 취업 정보 등 20대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KB금융만의 대표적인 Youth 고객 전용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시작, 개강을 앞 둔 대학생들을 위한 문화 행사 체험과 함께 자기계발을 통한 미래설계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20대 청춘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