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멋 좀 아는 언니 유소영, 연예인 다이어트 식품 어떤 것?
상태바
멋 좀 아는 언니 유소영, 연예인 다이어트 식품 어떤 것?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2.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지난 1일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영되는 멋 좀 아는 언니2에서는 많은 여성들의 고민인 설 명절 이후 고칼로리의 음식 섭취로 인해 다이어트와 각종 뷰티 팁이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멋 좀 아는 언니 유소영, 박나래, 클라라 세 MC가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한 유소영은 “실제로 이 제품들을 함께 먹은 후 변비도 해결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들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의 ‘비포 가르시니아 12플러스’와 ‘애프터 녹차카테킨 7플러스’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섭취하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가는 것을 막아주며,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이외에도 비타민B군, 항산화 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돼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채워준다. 

또한 녹차 카테킨 성분은 체지방을 분해하고 알로에 전잎과 각종 영양소가 함유돼 있어 뱃살의 원인이 되는 원활하지 못한 배변활동을 도와줘 변비 해소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방송에서 박나래는 “다이어트를 할 시에 무작정 운동만 해서도 무작정 굶어서도 안 된다”며 “적절한 식이 조절과 운동, 잘 챙겨먹는 비타민이 중요하다”고 다이어트에 대한 이론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설 명절 이후 다이어트와 각종 뷰티에 대한 팁은 지난 1일 방영된 멋 좀 아는 언니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