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인터뷰-성형정보의 모든 것] 강남 더마스터 클리닉 권한진 원장 [1편]
상태바
[인터뷰-성형정보의 모든 것] 강남 더마스터 클리닉 권한진 원장 [1편]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2.09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외모가 경쟁력이 될 만큼 성형은 우리 문화에 벌써부터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기업 탐방은 강남에 있는 더 마스터클리닉을 방문하여 권한진 원장님과 여성 모두의 관심사인 아름다워짐에 관한 인터뷰를 진행해보기로 하겠습니다.

Q. 원장 선생님 안녕하세요.

A. 네 안녕하세요.

Q. 오늘은 제가 많은 여성들을 대신해서 아름다워짐, 예뻐지려고 하는 여성 모든 분들의 질문을 대변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장선생님에 대해서 알아가야 하기 때문에, 병원에 대한 간략한 소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A. 저희 더 마스터 클리닉은 2009년도에 시작을 하였었고요. 그전에는 이제 저희가 어떤 비만 네트워크를 23개 브랜처 까지 메니 쉬 했던 적이 있고요. 지금은 아시아, 미주지역 17개 지역에 더 마스터 브랜처가 있습니다.

Q. 제가 여러 가지 질문들을 드리기 전에 개인적으로 한번 여쭤보고 싶은 거는 지금까지 해보신 시술들 여러 가지 시술들 중에서 가장 그래도 자부심이 넘쳤다 하는 시술이 있으실까요?

A. 윤곽부터 물광부터 이런 여러 가지 테크닉들을 저희가 개발을 하였는데 그래도 제가 이 녹는 실리프팅, 울트라브이 녹는 실리프팅이 저희가 한국에 최초로 시작하였던 브랜드입니다. 아시아를 넘어서 이제는 유럽까지 퍼져있는 유일무이한 한류 브랜드 미용시술이기 정말 때문에 아주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Q. 자 그럼 제가 이제부터 정말 궁금한 인터뷰에 대해서 들어가 보도록 하겠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얼굴이 쳐지거나 피부가 주름이 생기는 건 당연이라고 생각은 하지만 이렇게 얼굴이 변화가 되면 여성으로서는 조금 마음의 상처가 있을 수도 있거든요. 이런 변화들 다시 동안으로 돌릴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어떠한 방법들이 있을까요?

A. 크게 일반 피부과적인 어떤 기계, 레이저, 고주파, 초음파 어떤 기계들이 있을 것 같고요. 그다음에는 수술적인 방법이 있겠죠. 자 그런데 수술적인 방법은 항상 어떠한 리스크를 포함합니다. 그런데 또 이런 피부과적인 어떠한 레이저나 기계들은 효과가 조금 약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 뜨고 있는 분야가 새로운 시술 분야가 세미 인벤시브 또는 미니멜러 인벤시브라는 수술과 피부과의 중간적인 분야가 굉장히 지금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효과도 당연히 더 오래가지만, 어떠한 장기적인 그런 부작용도 없고 지금 아시아 쪽 아시아하고 유럽으로 퍼지고 있는데요. 녹는 실이 그 중심에 서 있습니다.

Q. 이제 그러면 효과가 좋은 시술이라고 해도 시술의 결정 전, 주의를 하거나 확실히 알아야 할 점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지 시청자분들에게 알려주시겠어요?

A. 아시다시피 이 녹는 실이라고 하더라도 장기적인 부작용이 없다고 하지만 일시적인 부작용들은 당연히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죠? 이러한 이유 때문에 알려진 브랜드는 신뢰가 가지 않습니까? 어떤 그런 것들도 중요하고요. 그리고 시술자의 테크닉 이런 것들도 되게 중요하고, 부작용이 생겼을 때 과연 해결을 할 수 있는 병원이냐를 확인하시는 것도 중요하겠지요.

Q. 그러면 이런 시술 적으로 아름다워지는 것도 좋지만, 일상생활에서 저희가 생활 습관만으로도 조금 주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러한 습관들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A. 바르고 먹는 게 제일중요 합니다. 그중에 인제 수분 섭취가 당연히 제일중요하고요. 사람의 얼굴에서 이 수분이 빠지면은 건조해지면서 주름이 생기면서 쳐지면서 이 마시는 물 좋은 물 이게 제일 중요하고 그다음에 영양분이고요. 그리고 세 번째는 바르는 게 되게 중요한데. 요즘에는 항산화 항노화 어떤 얼굴 전체적으로 어우러지는 그런 성분이 들어간 좋은 제품을 쓰시는 것도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그중에 요즘에 각광을 받고 있는 물질이 이데베논 이라는 이 항산화 항노화 성분의 어떤 그 제품들 써 보시면은 아마 굉장히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Q. 네 감사합니다. 오늘 인터뷰 감사합니다.

A. 네. 감사합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