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매니아 입맛 사로잡은 송파구 문정동 맛집
상태바
치즈 매니아 입맛 사로잡은 송파구 문정동 맛집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2.0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가계 경제의 한 축을 담당하는 요식업계에서 최근 주목하고 있는 키워드가 있다. 바로 ‘가성비’다.

‘가성비’란 가격 대비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신조어로 IT 업계에서 공공연하게 사용되던 키워드가 이제는 산업 전반의 걸쳐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그만큼 요식업계에서도 ‘가성비’ 키워드에 주목하고 있다.

요식 업계에서는 비용적으로 저렴하게만 제공되는 요리 혹은 음식이 아닌,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의 맛과 분위기를 제공하는 맛집들이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 가격대가 매우 높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이태리 레스토랑들은 점차 문을 닫고 있지만 가격 대비 좋은 분위기와 소비자들이 만족할만한 맛을 제공하는 집들은 끊임없이 줄을 서고 있다.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일도씨닭갈비’도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문정동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일도씨달갈비’는 생생정보통에 출연한 방송 맛집으로, 요리 전문가들로부터 맛으로 극찬 받은 송파구 문정동 맛집이다. 11가지 재료로 사용된 특제 양념과 더불어 저온 숙성을 통해 맛의 차별화를 완성했고 특제, 콩나물, 치즈 총 3가지의 닭갈비 메뉴로 구성했다. 특히 치즈닭갈비는 전 연령에 걸쳐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로 단호박 스프를 에피타이저로, 런치 방문 시에는 와인까지 제공한다.

깔끔한 매장 분위기로 송파구 가락동과 가든파이브의 문정동 데이트코스의 맛집을 찾는 연인들과 모임 회식 장소의 술집을 찾는 직장인, 근방에 거주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식사 중에도 아이들을 볼 수 있게 매장 가운데 놀이방 웰컴키즈존을 갖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도 인기다.

일도씨패밀리 김일도 대표는 “고객 만족을 위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요리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