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스마트강국’ 키즈폰 준3 공짜, 갤럭시노트5 가격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마트강국’ 키즈폰 준3 공짜, 갤럭시노트5 가격 이벤트 진행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2.0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진영진 기자]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인 스마트강국은 신학기를 맞아하여 키즈폰 준3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아이들에게 인기 최고인 키즈폰 준3는 단말기 대금 없이 기기 값을 무료로 구매 할 수 있으며 요금할인 이벤트 기간으로 20% 할인을 받는 조건이라 부모님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키즈폰 준3는 우리아이의 위치주척과 통화, 문자 사용이 가능하며 1회선 망내지정으로 무료통화 지원으로 서비스도 많은 개선이 되었다. 

현재 스마트강국에서는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가 있어서 새 학기 선물을 준비하려는 부모님들의 참여가 많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에 출고가 인하와 공시지원금 상향이 있었던 프리미엄급 스마트폰 갤럭시노트5 가격인하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신청 시 기기변경에도 테블릿pc,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한경희 청소기 등 특별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5 공시지원금은 15개월이 지난 모델이기 때문에 조만간 추가 상향이 있을 수 있어서 미리 가격인하 사전예약을 해놓는 게 좋다고 하며 알림서비스 방법은 카페에서 가격인하 예약알림 신청 및 카카오톡 친구 추가로도 갤럭시노트5 가격인하 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기어s3를 현금가11만원으로 구매 가능하며 갤럭시s7엣지 등 판매량이 많은 모델도 좋은 조건으로 구매 가능 다고 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강국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진영진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