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힐링테라피 데이트로 떠오르는 365일 24시간 이색 데이트 코스, [청담더타이]에서 즐기는 테라피!
상태바
힐링테라피 데이트로 떠오르는 365일 24시간 이색 데이트 코스, [청담더타이]에서 즐기는 테라피!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02.0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며칠 전 입춘이 지났다. 곧 꽃이피고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봄이 성큼 찾아 올 것이다. 유독 추웠던 한파에 꽁꽁얼어 붙었던 우리들의 몸도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시원하게 녹여줄 때다.

오랜시간 긴장하고 뭉쳐있던 근육들을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건 타이테라피가 있어 전혀 걱정이 없다. 그 중에서도 [청담더타이]는 업계에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요즘 젊은층에게 떠오르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보고 식사하고 카페가는 전형적인 데이트에 지루함을 느낀 이들은 데이트와 휴식, 힐링까지 누릴 수 있는 힐링테라피 데이트로 이 곳을 찾는다.

[청담더타이]는 365일 24시간 오픈되어 있어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리코스로는 타이 테라피와 아로마 테라피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나에게 필요한 테라피를 고를 수 있다 또, 실력 또한 다른 테라피샵에 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이기 때문에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지점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기 때문에 커플이나 부부들에게도 인기만점이다.

[청담더타이]는 2017년 1월 1일 그랜드 오픈 한 부산 센텀점을 비롯해 마린시티점, 장산점, 남포점, 서면점, 하단점, 인천 구월점, 수원 인계점, 서울 잠실점, 논현점, 홍대점, 창원 상남점, 울산 삼산점, 고양 일산점, 대전 둔산점, 유성점, 청주점 등 전국적으로 점차 지점을 늘리고 있다.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선 순간 이미 당신의 힐링은 시작된다. 복잡하고 바빴던 사람의 마음을 여유롭게 만들어주는 매력이 있기에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찾는게 아닐까.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