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45 (목)
한국치유요가협회, 프리미엄 요가학원장 경영아카데미 열려
상태바
한국치유요가협회, 프리미엄 요가학원장 경영아카데미 열려
  • 임학근 기자
  • 승인 2017.02.0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부터 앤앤컴퍼니 김인호 과장, 김해 요가인더스앤MPA필라테스 손유림 원장, 제주 밸런싱 요가앤스피닝 오성호 원장

[KNS뉴스통신=임학근 기자] 사단법인 한국치유요가협회 프리미엄 요가학원장 경영아카데미가 지난 2월 4일 대전 요가이즈필라테스 둔산점에서 열렸다. 프리미엄 요가학원은 요가의 근본 경전인 요가수트라에서 제시하는 8가지 과정에 따른 수련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요가 기법을 가르치는 곳이다.

이 날 열린 경영아카데미에서는 앤앤컴퍼니 김인호 과장의 진행으로 포털의 검색광고 활용법을 주제한 강의와 질의응답이 있었다. 요가학원별 핵심키워드와 세부키워드의 관리대장 작성과 효율적인 비용투자 방법, 독창적인 링크주소 작성기법과 랜딩페이지와 컨텐츠에 대한 다양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대구 바디앤소울 백경원 원장은 강의를 듣고 난 후 “요가학원을 운영하면서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듣고 보니 경영에 더 자신감이 생겼다”고 전했다. 또한 포항 요기니 요가원의 안주은 원장은 “그동안 수련지도에만 열과 성을 다했는데 경영아카데미에 참석하면서 요가학원장의 역할에 대해 다시금 고민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검색광고에 필요한 공동 컨텐츠 생산 아이디어는 김해 요가인더스앤MPA필라테스 손유림 원장이 제안한 ‘나를 바꾸는 100일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공유하기로 하였다. 이외 제주 밸런싱요가앤스피닝의 오성호 원장이 제안한 개인별 차트 관리와 사례 공유, 일산 윤채림 핫요가앤플라잉의 윤채림 원장이 제안한 12색 이벤트 등은 지속적으로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번 2월 프리미엄 요가학원장 경영아카데미에는 아카데미를 주관한 대전 요가이즈 필라테스 의 이경숙 원장을 비롯하여 수원 숨요가 구선아 원장, 화성 바디앤소울 오혜경 원장, 진해 안경화 메디치유요가 안경화 원장, 수원 퓨어핫요가 윤란희 원장, 공주 핫 요가월드 유경아 원장, 청주 비니 요가 앤 메디필라테스 박영빈 원장 등이 참석했다.

임학근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