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역적' 이하늬-채수빈 화보 다시 화제, 홍길동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인들
(사진=퍼스트룩, 에이프릴스킨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역적'의 두 여배우 이하늬, 채수빈의 화보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극본 황진영, 연출 김진만 진창규, 이하 역적)'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있다. 이와 관련에 드라마를 이끌고 있는 두 여배우 이하늬와 서예지의 화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 것.

장녹수 역의 이하늬는 한 쥬얼리 브랜드와 진행한 화보에서 내면에서부터 흐르는 우아함과 기품, 배려와 따뜻함이 담긴 눈빛 그리고 솔직하고 당당한 미소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가령 역의 채수빈은 공개된 화보에서 핑크색 풍선을 배경으로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핑크색 배경이 채수빈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하다.

한편 이하늬는 '역적'에서 홍길동(윤균상 분)의 첫 사랑이자 폭군 연산군(김지석 분)의 마음을 사로잡은 시대의 요부 장녹수로,

채수빈은 홍길동이 지켜야할 꽃 같은 여자 가령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
[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