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레스토랑 수완지구 맛집 ‘타오’, 광주 추천 명소
상태바
유기농 레스토랑 수완지구 맛집 ‘타오’, 광주 추천 명소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2.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2월과 3월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시기로 졸업식과 입학식 있어 새로운 환경과 도전을 시도하는 때이다.

예향의 도시이자 맛의 고장인 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한 타오는 유기농의 좋은 식재료로 ‘이영돈PD’의 착한식당 30호점으로 선정돼 가족단위 모임,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알려져 있는 광주의 추천 명소다.

광주 유기농 레스토랑 수완지구 맛집 타오는 1호점과 2호점 모두 수완지구에 위치하며, W여성병원 옆 세종문고 2층에 위치한 한우스테이크 중심의 타오 1호점과 롯데아울렛 맞은편에 위치한 타오 2호점은 유기농치즈 및 샐러드 등 피자, 파스타를 중심으로 메뉴가 구성돼 20~30대 여성과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타오 1호점은 연말에 선보였던 ‘VIP 유기농커플세트’가 선풍적 인기를 얻으면서 정식세트메뉴로 등록해 졸업식, 입학식, 결혼기념일, 생일파티, 프로포즈 이벤트 등의 메인 세트 메뉴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타오 2호점은 가족 단위의 프리미엄 ‘유기농 스페셜 세트 수제 리코타 치즈피자, 달콤 단호박스프, 자연치즈와 신선한 해산물 파스타로 구성된 착한 가격의 세트메뉴를 지난 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타오 관계자는 “유기농 통밀가루, 유기농 현미, 신안토판염 소금, HACCP(식품유해요소중점관리기준)인증 나주방목 한우 소고기, 유정란, 친환경 대추방울토마토 등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며 “내 아이와 부모님께 드리는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좋은 식자재와 위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맛집 TV프로그램은 물론 라디오, 맛칼럼리스트, 유명연예인 등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SNS(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빠르게 전파되면서 광주를 대표하는 명소와 레스토랑으로 소개되고 있어 감사하다”며 “더욱 좋은 음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타오 1호점과 2호점은 광주 문화생활 중심지 수완지구에 위치하고, 쇼핑과 문화공간인 롯데아울렛 인근에 있어 광주 시민은 물론 상무지구, 첨단지구, 일곡지구, 풍암지구, 신창지구 및 나주혁신도시 등의 시민들까지 문화, 쇼핑 등을 함께할 수 있어 앞으로 더 많은 시민과 광주를 찾는 관광객들까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착한식당 30호점 타오 1, 2호점은 주차가 가능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한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