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59 (수)
연인, 가족들 나들이 장소로 인기높은 인천 신도시 송도 맛집 ‘녹우돈’, 회식장소 인기 비결은 얼리지 않은 100% 생고기 육즙의 정직한 맛!
상태바
연인, 가족들 나들이 장소로 인기높은 인천 신도시 송도 맛집 ‘녹우돈’, 회식장소 인기 비결은 얼리지 않은 100% 생고기 육즙의 정직한 맛!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7.02.02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현대적인 건물과 전통적인 한옥마을이 공존하는 인천 송도 신도시! 송도에는 이러한 이색적인 분위기의 가볼만한 곳이 많아 연인들 데이트나 가족들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도심 속 관광도시에 걸맞게 다양한 맛집들이 거리를 따라 즐비해 있어 송도 신도시를 찾는 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송도센트럴파크에 인접해 있는 인천 송도 맛집 ‘녹우돈’은 한우, 한돈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국내산 생고기 전문점으로 가족단위의 외식 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특히 입맛 까다로운 송도 인근 회사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단체회식장소로 많이 찾고 있다. 다른 고기집과는 달리 얼리지 않은 100% 생고기만 취급하기 때문에 신선한 한우와 한돈의 참맛을 즐기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직장인들의 단체회식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한우한마리와 한돈한마리, 생삼겹살이다. 등심, 차돌박이, 채끝살 등 여러 부위가 나오는 한우한마리를 주문하면 빛깔부터 남다른 육회가 서비스로 나와 육회 때문에 일부러 세트로 주문해서 먹는다는 고객들도 많다. 넉넉한 단체룸의 단독공간에서 회식을 할 수 있는 것도 송도 인근 직장인들이 회식장소로 많이 찾는 이유 중에 하나이다.

얼리지 않는 질좋은 생고기라서 육즙을 많이 머금고 있는 것이 송도 맛집 ‘녹우돈’의 매력이다. 정갈하게 제공되는 기본찬들과 육즙이 풍부한 고기! 그 신선한 맛과 정직한 맛에 저녁에는 단체석 예약이 많다.

업체 관계자는 “100% 한돈과 1등급 이상 한우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신선한 맛에 더 찾아주시는 것 같다. HACCP 인정받고 생산이력까지 확인이 가능해 믿고 찾아주시는 단골분들이 많아 더 좋은 고기를 준비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김현주 기자 hanna606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