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딘딘-이시영, ‘취향저격뷰티플러스’서 도자기 피부를 위한 ‘꿀팁’ 공개
상태바
딘딘-이시영, ‘취향저격뷰티플러스’서 도자기 피부를 위한 ‘꿀팁’ 공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2.01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장면캡처)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래퍼 딘딘과 이시영이 뷰티에 관한 ‘꿀팁’을 전수했다.

딘딘과 이시영은 1일 방송된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뷰티플러스’에 출연해 최근 출시된 뷰티 디바이스 중 단 시간내에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를 소개해 호응을 얻어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은 HD 고화질에도 지지 않는 도자기 피부를 위해 스타들이 홈케어용 피부관리기를 많이 소개하는 추세라는 말과 함께, 안티에이징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를 직접 시연했다.

이어 뷰티캠을 통해 유보화와 딘딘도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를 사용하여 피부 보습과 트러블 케어를 하는 모습을 보여 간편한 피부관리를 할수 있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이 사용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는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홈케어 에스테틱을 할 수 있어 큰 호흥을 얻고 있다.

특히 플라즈마는 물리적, 화학적 작용이 동시에 일어나 여드름, 아토피와 같은 피부의 유해균을 살균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재생주기를 촉진시키고, 진피 내 콜라겐과 단백질 생성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물질.

한편 ‘취향저격 뷰티플러스’에서 소개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피부 임상과학시험 진행을 완료하여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한 제품이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