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코마트레이드,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 디큐브시티점 오픈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 디큐브시티점 오픈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2.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샤오미 직영점 열어
사진=코마트레이드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샤오미 한국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상 5층에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인 오프라인 직영점을 오는 9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 서남권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디큐브시티를 찾는 많은 방문고객들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보다 더 쉽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코마트레이드가 운영하는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은 성남 종합버스터미널 야탑점, 동대문 현대시티 아울렛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광주상무점(오픈예정)을 포함한 용인 보정동에 위치한 대리점이 있으며, 이외에도 전자랜드, 하이마트, 이마트 내의 숍인숍 형태의 187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코마트레이드는 이처럼 지속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장의 가속화로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국적인 오프라인 직영점의 확대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국내에서의 샤오미 인기는 앞으로도 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샤오미 브랜드관 디큐브시티점이 위치한 신도림역은 하루 유동인구가 13만명에 이르는 서울 서남부 핵심 상권으로 꼽힌다. 지하철 1~2호선환승역인 신도림역과 바로 연결되었으며, 주변에는 27개 버스 노선도 운행하고 있으며, 서울 뿐만 아니라 인천, 수원에서도 유동인구가 몰리는 상권이다. 반경 2km내에 2만7000가구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있으며, 40대 이상 고객이 70% 이상 거주할 정도로 구매력이 높은 상권이다.

서울 서남권 핵심 상권인 신도림지역에 ‘샤오미 브랜드관’의 오픈으로 샤오미의 브랜드 인지도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이며, 샤오미 한국 공식 총판인 ㈜코마트레이드를 통한 사후 서비스 품질관리와 AS 관리를 통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구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코마트레이드를 통해서 샤오미 정식 제품을 보다 더 빠르고 쉽게 관리 받을 수 있어 이미 많은 국내 구매 고객들이 “코마트레이드의 AS센터(코마서비스센터)”를 찾고 있다. 또한, 코마트레이드는 국내 사용자들을 위해 더욱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글설명서도 동봉해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가기술표준원과 전파연구원 등으로부터 KC 인증서를 취득하고 생산물책임보험을 가입해 안심하고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더불어, 샤오미 브랜드관 디큐브시티점 오픈과 동시에 코마트레이드는 총 4가지의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첫번째 이벤트로는 ‘나인봇 미니프로 260’ 모델과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를 단독상품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나인봇 미니 프로 260’을 구매 시 ‘샤오미 VR’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3가지 제품 (샤오미보조배터리 5000mAh, 미밴드2, 윈마이 컬러 체중계)을 아이템 특가(한정)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세번째 이벤트로는 구매고객 대상에게 모두 샤오미 레인보우 건전지 세트(한정)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마지막 이벤트도 구매고객대상으로 실시하며, 1인 1회 참여가 가능한 ‘샤오미 황금열쇠 찾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황금열쇠 이벤트는 총 6개의 경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로 고가의 제품부터 중저가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경품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 신도림 디큐브시티점에서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직접 확인하셨으면 좋겠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우수한 제품들과 매장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