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의회 김인수의원, 바른정당 선언문 발표
상태바
김포시의회 김인수의원, 바른정당 선언문 발표
  • 조경희 기자
  • 승인 2017.01.31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의회 김인수의원<사진=김포시의회>

[KNS뉴스통신=조경희 기자] 김포시의회 김인수 의원은 1월 31일 바른정당 선언문을 발표했다.

바른정당 입당 선언서 전문

안녕 하십니까 ?

김포시의원 김인수 입니다.

사랑하는 38만 김포시민 여러분과 고락을 함께 했던 당원동지 여러분 !

저는 오늘 진정한 보수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정치를 시작했던 새누리당을 떠나 제가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실현할 수 있는 새로운 정치세력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기득권에 안주하려는 구태와 소통하지 않고 국민들로부터 신뢰를 잃은 정당은 결코 성공할 수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사상초유의 국정농단 사태에 따른 대통령에 대한 국회의 탄핵과 헌재의 결정을 앞둔 시점에서 그동안 보여주었던 새누리당의 행태는 국민들과 당원들에게 많은 실망감과 허탈감만을 안겨 주었습니다.

따라서 국민들의 요구와 시대적 소명을 추구하며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정당에 입당하여 새로운 정치문화를 만들어 가야된다는 신념을 가지고 개혁적인 보수신당인 바른정당에 입당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국가의 위기적 상황과 대한민국 정당정치의 변화의 논의가 시작되려고 하는 중요한 시점에서 정치인의 한 사람으로서 깊이 반성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저를 지켜봐 주시고 성원해주신 김포시민과 당원동지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시의원으로서 역할에 보다 더 충실하며, 국민들이 요구하는 보편적이고 상식과 도덕이 통하는 정치를 만들어 가는데 일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포시의회 의원 김인수 올림.

조경희 기자 oknaja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