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랭킹닭컴, ‘닭가슴살 65% 할인 및 1000만 원 쏜닭!’ 이벤트 실시
상태바
랭킹닭컴, ‘닭가슴살 65% 할인 및 1000만 원 쏜닭!’ 이벤트 실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2.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닭가슴살 전문스토어 랭킹닭컴은 ‘천만다행복, 랭킹닭컴이 1000만 원 쏜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브랜드의 닭가슴살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맛있닭 제품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대상 제품에는 베스틱, 러브잇 포인트 5배 적립, 맛있닭 닭가슴살 소시지 최대 43% 할인이 적용되며, 맛있소 소고기볼 구매시 맛있닭 스팀 제품이 증정된다. 더프레시 새우 스테이크와 훈제 닭가슴살 혼합은 최대 33% 할인, 신선애 생닭가슴살 구매 시 각 kg에 따라 맛있닭 스테이크가 추가 증정된다.

이밖에도 굳닭, 햇살닭, 에브리닭, 팜코아, 뉴닭 등 제품이 할인 혹은 증정 행사에 포함된다.

또 다른 이벤트로는 1000만 팩 판매를 돌파한 맛있닭 브랜드에서 선착순 1만 명에게 맛있닭 닭가슴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맛있닭 브랜드는 ‘하이 서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맛있닭은 누구나 맛있게 즐기자는 컨셉으로 스팀 닭가슴살, 스테이크, 볼 등을 다루고 있으며 랭킹닭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랭킹닭컴 측은 “닭가슴살 할인, 증정, 적립으로 고객분들이 행복해지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게 되었다. 베스틱, 맛있닭, 신선애 등 다양한 우수 브랜드 제품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다양한 닭가슴살 브랜드의 제품뿐만 아니라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매달 소비자에게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