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27 (화)
신촌 맛집 백종원의3대천왕 전통 인도요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다.
상태바
신촌 맛집 백종원의3대천왕 전통 인도요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다.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7.01.2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연인들에게 가장 많은 선호도를 얻은 신촌. 신촌 일대에는 많은 볼거리와 그에 상응하는 많은 맛집으로 항상 북적거리는 모습이다. 그 많은 맛집들 중 연인과 함께하는 신촌데이트, 그리고 친구와 함께하는 신촌 맛집투어를 할 때 꼭 가 보아야할 곳이 있다. 바로 인도요리 전문점 [머노까머나]이다.

신촌 맛집으로 추천할 만한 [머노까머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내부가 눈을 먼저 사로잡는다. 여권없이 인도를 여행한다면 이런 느낌일까? 인도 현지를 방불케 하는 분위기와 특이한 음악이 흐르는 곳. 그저 그렇고 심심한 맛집에 질렸다면 이 곳이야 말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맛의 파라다이스가 될 것이다. [머노까머나]만이 가진 특유의 분위기로 손님들의 흥미를 끈 다음, 맛으로 한 번 더 쐐기를 박는다.

새콤 달콤 입맛을 돋우는 그린샐러드, 시금치가 들어가 향긋한 빨락빠니르, 인도요리의 대명사 버터난, 시원하게 목을 적셔줄 망고와 딸기라씨. 그리고 대표메뉴인 탄두리치킨까지. 인도의 맛을 그대로 가져오되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재해석된 요리들은 손님들의 입 맛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 때문에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신촌 가볼 만 한곳을 넘어 이대, 홍대, 합정까지 아우르는 신촌맛집 인도요리 전문점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머노까머나 신촌점은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 13에 자리잡고 있다. 신촌역 맛집 [머노까머나]에서 색다른 맛의 세계로 초대한다.

김현주 기자 hanna606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