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중앙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자격증 및 사회복지사 2급 과정반 개강
상태바
중앙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자격증 및 사회복지사 2급 과정반 개강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1.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교육부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메가스터디교육그룹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은 2월 16일 개강하는 보육교사자격증 및 사회복지사 2급, 평생교육사 2급 취득 과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2월 16일 개강반 교육과정은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평생교육사 2급, 건강가정사, 학위취득 경영학, 심리학 등 학점은행제 교육이다.

다양한 패키지 장학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과정은 패키지 등록시 최대 59%할인혜택으로 과목당 61,000원에 평생교육사는 과목당 55,000원에 보육교사는 대면교과목이 포함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업체측에 따르면 3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독학학위제에서 진행하는 독학사 1단계 패키지 교육과정은  독학사과정, 평가인정학습과목, 자격증학점인정 과정을 포함해 편입을 준비하거나 학위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육교사 대면교과목 △아동관찰 및 행동연구 △아동권리와 복지 △아동생활지도 △아동음악 과목이 이번 개강반에 개설되었으며, 독학사 1단계와 2단계 강의 등 학위취득을 위해 텔레마케팅관리사, 유통관리사2급, 물류관리사, CS리더스관리자 자격증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교육과정은 고등학교·대학교 졸업자 구분없이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