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LG전자 렌탈오픈몰, 퓨리케어 직수형정수기 렌탈시 설 사은품제공
상태바
LG전자 렌탈오픈몰, 퓨리케어 직수형정수기 렌탈시 설 사은품제공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1.2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한국 렌탈협회에 따르면 국내 렌탈 산업의 규모는 2001년 1조원에서 2014년에는 10조원 이상의 규모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한다. 정수기를 필두로 렌탈 시스템이 대중화되기 시작하여 현재는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으로 품목이 점차 확산되고 있다. 꾸준한 국내시장의 성장으로 대기업들도 렌탈 사업에 진출하고 있는 추세다.

현재 국내 렌탈 시장에서는 정수기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 인기가 많은 모델은 LG전자에서 출시된 엘지퓨리케어 슬림정수기로 TV CF 및 홈쇼핑 방송을 통해 SK매직 슈퍼정수기, 슈퍼S정수기와 함께 직수형 정수기 시장을 이끌고 있다.

LG퓨리케어 정수기의 경우에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로 냉수,온수,정수 모두 버튼을 누르는 순간 즉시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해 정수하는 직수방식으로 저수조가 없기 때문에 세균번식의 우려를 최소화했고 매순간 신선한 물을 공급 받을 수 있다. LG전자 오픈몰에 따르면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는 실버, 화이트 모델에서 추가로 샤이니 차콜(WD500AK, WD300AK) 샤이니 로즈(WD500AP, WD300AP) 색상을 새롭게 출시하여 정수기는 화이트색상 이라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변혁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엘지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WD500 모델에 한해 1월 가입고객 한정 2개월 렌탈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최근 정수기 렌탈에 관심이 있었던 소비자들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LG전자 렌탈오픈몰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해 퓨리케어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렌탈 서비스 이용시 모든 제품에 1+1 추가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두 가지 이상 제품을 진행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퓨리케어 정수기와 안마의자 렌탈을 동시에 신청할 경우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LG전자 렌탈오픈몰’을 검색하여 참조하면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후기 등 더욱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