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 더블
아브뉴프랑 판교, 30대 미혼남녀 위한 대규모 미팅 이벤트, 11일 열린다

다가오는 2월 11일 토요일, 아브뉴프랑은 결혼적령기의 30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미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0세부터 39세까지의 싱글 직장인 200명이 대상이며, 행사 당일 아브뉴프랑 내의 제휴된 고급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음식을 맛보고 미팅을 하게 된다.

음식점 입장 시 스태프가 남녀 2:2로 자리를 배치해준다. 음식과 맥주는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각 음식점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은 최대 45분으로 제한되어 있어 3시간동안 여러 곳을 방문하고 그만큼 여러 이성을 만날 수 있다.

아브뉴프랑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미팅 이벤트는 이번이 3번째이다. 작년 4월 아브뉴프랑 광교에서 개최된 첫 미팅 행사 파리의연인 in 아브뉴프랑에는 200명의 싱글 직장인들이 참여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광교와 판교에서 총 500명의 남녀 싱글들이 참여했다.

아브뉴프랑 담당자는 “프랑스 거리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스트리트 몰로서 방문객들은 언제나 유럽풍의 독특한 느낌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음식점도 많은 아브뉴프랑이 소개팅이나 미팅장소로도 적합한 낭만적인 공간임을 알리고자 한다” 고 전했다.

골드미팅 이벤트는 새미프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동성 2인1조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남성 39,000원 여성 33,000원이다.

<작년 12월10일 판교 아브뉴프랑에서 열린 미팅행사 사진>

김관일 기자  ki2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관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
[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