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보르피린 함유’ 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탄력 주름개선
상태바
‘보르피린 함유’ 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탄력 주름개선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1.2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많은 사람들이 피부노화를 늦추거나 관리를 위해 세안과 보습에 신경을 쓰고 좋은 화장품과 마사지, 시술 등을 통해 관리를 해준다.

하지만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가 자극을 쉽게 받아 거칠어지며 피부탄력을 잃거나 주름이 생기기 쉬워 노화 현상이 심화 될 수 있다. 피부탄력이 떨어지면서 생기는 주름들은 이미지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외부환경뿐만 아니라 평소 잘못된 생활습관도 크게 작용하는데 엎드리거나 옆으로 자는 경우, 눈을 치켜뜨거나 안 좋은 시력으로 인해 반복적으로 찡그리거나 눈을 가늘게 뜨는 습관 등은 주름을 생기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이러한 잘못된 생활습관을 고치는 것도 얼굴의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기능성화장품을 사용해 집에서 쉽게 보습관리나 피부탄력관리를 할 수 있어 이러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다.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주름개선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이중에서도 프랑스의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연구하는 회사인 ‘세더마’ 사에서 개발한 성분으로 하이드로제네이티드 폴리이소부텐과 지모추출물로 프리미엄원료라고 알려진 보르피린(Volufiline) 성분이 13% 함유되어 건조한 겨울철에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진정과 주름개선 효과로 스킨톡(skintalk)의 보르필렌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보르필렌(Volufilen)은 탄력 있는 동안피부관리 비법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우수해 순간적으로 흡수되어 빠른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는 아세틸 헥사펩타이드-8와 돈태반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성분으로 피부보호와 영양을 공급해주는 플라센타, 달팽이 점액, 수분공급이 우수한 히알루론산, 미백효과가 있는 알부틴 등이 첨가되어 탄력과 보습, 미백 기능을 갖춘 만족도가 높은 기능성화장품이다.

스킨톡은 여성들의 큰 고민인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의 최적의 솔루션으로 트라이앵글 존(눈 밑에서 볼 끝 관자놀이 지점, 턱 끝을 이었을 때 삼각형으로 표시되는 부위)을 공략하라고 제시하고 있다.

얇고 피하지방이 적으며 움직임이 많은 눈가주위와, 나이가 들고 탄력이 사라지면서 턱 주변, 턱선 등쳐지고 주름이 생기며 칙칙해지는 부위들을 탱탱하고 환하게 밝혀주어 올리고 채우고 밝혀주는 것이다.

한편, 스킨톡은 이러한 제품의 내용물들을 잘 보존하기 위해 에어리스 펌프 케이스를 사용하며 명품화장품에 못지않은 제품력을 자랑하고 있다. 고급원료를 사용함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할인이벤트와 100일 동안 100% 환불정책으로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