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다시 첫 사랑' 김승수, 명세빈 향한 속마음 '시청자 울려'
상태바
'다시 첫 사랑' 김승수, 명세빈 향한 속마음 '시청자 울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1.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김승수의 속내가 담긴 뜨거운 눈물에 안방극장까지 울었다.

KBS2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19일 방송에선 8년 전 기억이 돌아온 하진(명세빈 분)으로 인해 더 큰 혼란에 빠진 도윤(김승수 분)의 감정선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강하게 뒤흔들었다. 8년 전 기억이 돌아왔다는 하진의 고백과 그녀의 눈물, 애틋한 눈빛을 본 도윤은 크게 흔들렸다. 

하지만 이내 아내 민희(백민희 분)와 집안, 자신에게 둘러싸인 모든 배경들을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았다. "너 괴롭힌 거, 힘들게 한 거 전부 미안해"라고 사과하며 과거에 얽매이지 않기로 다짐한 것. 하진 앞에서 차가웠던 그는 여전히 혼자 있을 땐 하진에게 선물한 반지를 보며 그를 생각했다. 

결국 꾹꾹 눌러왔던 그의 감정은 이내 폭발하고 말았다. "난 이제 너한테 못 돌아가. 네가 아무리 8년 전하고 똑같은 얼굴, 똑같은 말을 해도 이제 내가 다른 사람이야. 지킬 것, 책임져야할 것 투성이야!"라며 하진에게 울분을 쏟아냈다. 마음은 여전히 하진에게 향하고 있지만 8년 전과 달라진 상황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현실이 도윤을 괴롭혔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그의 감정은 보는 이들까지 복받치게 만들며 몰입도를 높였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김승수의 열연이 더해져 기억을 찾은 명세빈과 만나는 장면마다 감정의 시너지가 폭발하고 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