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얌샘김밥 창업체험 프로그램, ‘열띤 분위기, 알찬 성과’ 마무리
상태바
얌샘김밥 창업체험 프로그램, ‘열띤 분위기, 알찬 성과’ 마무리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1.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종합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개최한 창업 체험 프로그램이 지난 17일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창업을 고려중인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의 모든 과정을 실제적으로 경험해 보고 그 과정에서 발견한 궁금증을 곧바로 해소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창업 체험 프로그램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2개팀 4명의 예비 창업주들이 참석했다.

본사의 사업설명 프리젠테이션을 시작으로 1:1상권분석, 직영점 매장 메뉴 시식, 직영점 현장 운영 상황 견학, 파주공장 및 물류센터 견학, Q&A시간으로 이어진 얌샘김밥의 창업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창업의 전 과정을 시뮬레이션 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참가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다소 생소하게 느꼈던 얌샘김밥 브랜드를 친숙한 브랜드로 받아들이는 한편, 창업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해 생생한 정보를 습득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얌샘김밥의 관계자는 “이번 창업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한 2개팀 가운데 한 팀은 이미 가맹점 개설 계약을 목전에 두고 있다”며 “매우 알찬 성과”라고 말했다.

얌샘김밥 측은 향후 창업체험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진행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