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29 (화)
의정부‘e편한세상 녹양역’모델하우스 소형아파트 선착순분양
상태바
의정부‘e편한세상 녹양역’모델하우스 소형아파트 선착순분양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1.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경기도 의정부 녹양역 인근에 ‘e편한세상 녹양역’ 모델하우스가 선착순 분양에 돌입했다. 지하2층~29층의 6개동 총 416세대이며 전용면적 45㎡, 59㎡, 62㎡, 74㎡로 중소형 평형위주로 구성되며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통풍이 우수하다.

▶녹양역 역세권 소형아파트 이편한세상 타이틀, 풍부한 개발호재 (GTX.녹양역도시개발사업)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109-1 외 9필지에 들어서게될 ‘e편한세상 녹양역‘은 1호선 녹양역을 도보10분 거리로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소형 아파트로 모델하우스 오픈부터 실수요자와 투자자에게 관심을 끌었다.

‘e편한세상 녹양역’이 지어지는 구역은 녹양역세권 개발 수혜지로 기대를 모으는 일대다. 녹양역세권 도시기반시설용지는 학교, 유치원, 공원, 문화시설, 도로, 주차장 등으로 활용될 방침으로, 준공 후 의정부 내 신규 부도심권이 만들어질 전망이다.

단지 앞에는 미군기지 이전 용지에 대규모 안보테마 관광단지가 계획돼 있고 강남 및 삼성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2024년 개통 예정) 등 개발 호재들도 마련돼 있다.

▶ 의정부 지방법원, 의정부 지방검찰청 인접 ‘녹양역 이편한세상‘만의 프리미엄!

법조타운 인근 아파트는 변호사 등 고소득 법조인 수요 및 업무타운, 문화시설, 공원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뿐 아니라 교통 접근성과 생활편의성도 뛰어나다.

법조타운 인근 아파트들은 고소득층 법조인들의 주거수요가 풍부해 인근 지역 대비 시세도 높다. 실제로 지난 8월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공급된 'e편한세상 명지'는 서부산 법조타운 바로 앞에 들어서는 단지로 최고 14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단기간 완판됐다.

▶ ‘의정부 e편한세상 녹양역’만의 특화설계, 층간소음 완화 돋보여

‘집안의 모든 벽에 끊김이 없는 단열 설계를 적용해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모든 창호에 소음차단과 냉난방 효율이 높은 이중창 시스템을 적용했다. 거실과 주방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2배 가량 두꺼운 60㎜ 바닥차음재를 설치해 층간 소음을 줄였다.

또한 각 세대별로 드레스룸, 팬트리, 붙박이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배치해 공간활용도가 높으며 단지 내 중앙공원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하였다.

일부 동에 한해 1층에 필로티를 적용해 편리한 출입동선 및 개방감을 연출하며 101동 하부에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로 입주민이 이용하기 편리하다.

▶‘e편한세상 녹양역’ 아파트 인근 초,중,고 교육환경 우수!

아파트 인근에 의정부중, 의정부고, 녹양초,중교 등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가 개교될 예정으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사통팔달 교통,역세권 프리미엄의 가치!

‘녹양역 이편한세상‘은 지하철 1호선 녹양역을 도보 10분거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호원IC를 5분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민락, 금오, 호원생활권도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2026년까지 동부간선도로 지하화사업으로 인해 의정부~강남까지 24분대로 도달가능하며 충랑천변을 친환경 여가공간으로 여의도 공원의 10배 수변공원을 조성될 예정이다.

구리~포천 고속도로,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 추진, GTX 광역급행철도 타당성 검토 등 다양한 교통망을 확충하기 위한 계획이 진행 중에 있다.

신세계백화점, 패션로데오거리, 대형마트 등 쇼핑시설과 의정부지방법원, 의정부종합운동장, 안보테마관광단지(계획), 가능동 미군부대 이전부지 개발 예정 등 다양한 기반시설이 조성된다.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후불제로 잔금 30%는 2019년 8월 입주시 납입한다. 의정부 ‘e편한세상 녹양역’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잔여세대 등 안내받을 수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