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제주올레로펜션, 설 연휴 맞이 제주도 여행 ‘가격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주올레로펜션, 설 연휴 맞이 제주도 여행 ‘가격할인 이벤트’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제주시 외도동에 위치한 제주올레로펜션(대표 금형섭)이 황금연휴이자 극성수기라고 할 수 있는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특별 가격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는 지난해에 비해 하루 짧아진 설 연휴 때문에 해외가 아닌 지리적으로 인접한 국내 여행지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 제주도 방문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설 연휴를 앞두고 친척들의 직장 비교, 결혼 독촉 등의 잔소리를 피해 혼자 조용하게 여행하고 싶은 개인이나 가족과의 단합여행, 추억에 남을 커플여행 및 우정여행 등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제주올레로펜션이 특별히 가격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 객실이 모두 오션뷰로 구성된 제주올레로펜션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3월까지 주중요금과 주말요금이 각각 2만원씩 할인된다. 16평의 경우 9만원 및 11만원으로 이용 가능하고 23평형은 주중에는 13만원, 주말에는 15만원으로 예약할 수 있다.   

설 연휴 맞이 제주도 여행 가격할인 이벤트에 대한 상세사항 확인과 숙박예약은 제주올레로펜션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서도 바로 결제 및 취소 또한 가능하다.  
  
깐깐한 방문객들이 선호하는 친환경 자재인 삼나무, 편백나무, 제주석 등을 사용한 제주올레로펜션은 전 객실은 물론 욕실에서도 제주의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제주공항으로부터 8Km이내의 제주 시내권에 위치해 이동이 편하면서도 주변에 인접한 편의 시설을 이용하는 동시에 바다테크 산책로 및 바다 조망 등 조용한 제주 경치를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다. 

22개 객실 전체가 각각 행복을 테마로 화가가 직접 그린 그림으로 꾸며져 있어 홈데코를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점도 감각 있는 젊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이유다. 최신 유럽형 인테리어로 내부를 구성해 젊은 커플뿐 아니라 고급 호텔을 선호하는 중장년 층에게도 어필하고 있다. 

제주올레로펜션의 금형섭 대표는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풍광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제주 시내권에 위치한 제주펜션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다”며 “훌쩍 떠나고 싶은 이번 설 연휴에 제주올레로펜션에서 바쁜 일상으로 쌓인 스트레스와 여행 중 지친 몸을 달래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