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06 (금)
'미씽나인' 이선빈, 대담한 키스신에 미스터리한 캐릭터로 시선집중
상태바
'미씽나인' 이선빈, 대담한 키스신에 미스터리한 캐릭터로 시선집중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1.19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이선빈이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MBC수목드라마 '미씽나인(크리에이터 한정훈,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에서 하지아 역으로 등장한 이선빈은, 추락 사고와 무인도 고립이라는 극한 상황도 씩씩하게 이겨내는 솔직, 당당한 톱스타 하지아의 성격을 안정적이고 개성 있는 연기로 여실히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이선빈은 비행기에서 연인 사이인 최태호(최태준 분)와 대담하게 키스를 나누고, 오랜만에 만난 서준오(정경호 분)에게 "오빠 그새 또 늙었네. 피부관리 좀 받아야겠다"라며 직언을 서슴지 않는 등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방송 말미 정기준(오정세)은 "너무 많이 먹진 말구.."라는 말과 함께 하지아에게 알 수 없는 약통을 전해 줬고, 비행기 추락과 함께 약통을 떨어뜨리고 쓰러진 하지아를 걱정하는 모습이 그려져 하지아가 건네 받은 약의 정체에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전작 OCN '38사기동대'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연기력은 물론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 받았던 이선빈은, '미씽나인' 첫 방송부터 새로운 캐릭터 ‘하지아’로의 완벽 변신을 알리며 드라마 속에서의 본격적인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편 이선빈이 열연한 MBC '미씽나인'은 전대미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무인도에 조난된 9명의 극한 생존기를 통해 인간의 본성, 사고로 인한 사회 각층의 갈등과 이해관계를 그린 드라마로, 매 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 된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