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06 (금)
신예 배우 김민형·장예지, 연극 ‘니체의 연인’ 통해 관객과 호흡...‘기대감 UP’
상태바
신예 배우 김민형·장예지, 연극 ‘니체의 연인’ 통해 관객과 호흡...‘기대감 UP’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1.1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슈퍼정글탐험대>

[KNS뉴스통신=서미영기자]신예배우 김민형과 장예지가 연극 ‘니체의 연인’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오는 2월 10일부터 12일까지 공연을 앞둔 ‘니체의 연인’에 캐스팅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에 프란츠 역을 맡은 김민형은 “무대 위에서의 삶은 언제나 새로운 시작이다”라며 “이번 공연 ‘프란츠’역을 통해 기존의 사랑방식이 아닌, 배우 김민형이 만들어낸 새로운 사랑의 해석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말로 자신의 포부를 드러냈다.

특히 김민형은 ‘2013부산국제연극제 대학부문 10분 연극제’ 대상, ‘2016부산국제연극제 대학부문 10분 연극제’ 은상, ‘2016거창국제연극제 대학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한 연극계의 유망주다.

사랑꽃역의 장예지는 ‘2016단편극페스티벌’ 우수연기상, ‘2016거창전국대학연극제’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기량을 인정받은 배우로 “이번 작품을 통해서 다양한 에너지를 독특한 방식으로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작은 거인 장예지의 불꽃카리스마를 보여드릴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니체의연인’의 출연배우로 김민형(프란츠 역), 박새롬(사비나 역), 김동형(로빈스 역), 장예지(사랑꽃 역), 이재윤(웃음꽃 역), 이진영(소녀 사비나 역), 권가은(꼬마 사미나 역)이 각각 캐스팅됐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