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주간TV' 장영란, 이승연 화끈한 노래방 퍼포먼스 폭로 '이승연도 수긍'
상태바
'주간TV' 장영란, 이승연 화끈한 노래방 퍼포먼스 폭로 '이승연도 수긍'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1.1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N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장영란이 MC 이승연의 화끈한 노래방 퍼포먼스를 폭로해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오후 11시에 정규편성으로 첫 방송되는 '타임슬립 연예사(史) 주간TV(이하 주간TV)'에서는 최근 8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여 숱한 화제를 모았던 '원조 디바' 엄정화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MC 이승연은 "여자들이 노래방에 가면 꼭 부르는 노래가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다”라며 대화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이승연은 "노래를 신청해놓고 미리 밖으로 나가 노래가 시작되면 방문을 확 열면서 전주에 맞춰 엄정화의 춤을 추기도 한다"며 엄정화와 관련된 여자들의 노래방 문화를 설명했다.

이에 옆에 있던 장영란이 "언니도 그런 적 있잖아"라며 "노래방만 가면 노래를 틀어놓고 사라졌다가 화끈한 퍼포먼스와 함께 등장한다"고 폭로하자 이승연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수긍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은 "엄정화는 마돈나 같은 모던한 아티스트"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몬스타엑스, 빅뱅의 탑과 함께했던 무대를 언급하며 "끊임없이 시대에 가장 핫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감탄을 자아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엄정화의 컴백 이야기 외에도 2017년 새로운 한해를 맞아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들에 관련된 이야기와 함께 최근 개그소재로 활용되는 '정치 풍자'와 관련한 과거 계보를 살펴볼 예정이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