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용인 기흥힉스 유타워’ 오피스텔, 상가, 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
상태바
‘용인 기흥힉스 유타워’ 오피스텔, 상가, 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1.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도시첨단산업단지 기흥힉스에 들어서는 ‘용인 기흥힉스 유타워(롯데플레이워크시티)’가 오피스텔, 아파트, 상가를 동시 분양한다.

기흥힉스는 용인시가 ㈜금당테크놀로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산 101-3번지 일대 78,436㎡에 조성하는 도시첨단산업단지로 전자부품과 컴퓨터, 통신·IT 등 첨단 산업과 지식문화산업, 제약·바이오산업 등의 기업들이 입주할 예정이며, 오는 2019년 7월 완공될 예정이다.

‘용인 기흥힉스 유타워’는 지식산업센터(업무시설) 1동, 공동주택 1동(아파트), 오피스텔 1동으로 지하 5층~지상 최고 24층 규모로 조성되며, 오피스텔 920실, 아파트 230세대, 총 1150세대가 들어설 예정이고, 선호도 높은 전용 59㎡ 소형평형으로 A~E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 내에는 유럽형 스트리트몰이 조성되며, 상가는 단지 내 오피스텔과 아파트, 업무시설의 1만여 명의 상주인원까지 고정 배후수요를 갖췄으며, 단지 인근 7개 대학의 재학생과 교직원 흡수가 가능하다.

교통여건으로는 지하철 분당선 이용이 가능하며 경부 고속도로, 수원∙신갈IC, 용서고속도로 흥덕IC와 인접해 서울과 수도권, 전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다양한 광역버스 노선으로 서울과 수도권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기흥힉스 내 도로 내선으로 셔틀버스 2회선 운행 및 정류장 설치 예정으로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그리고 향후 용인 경전철 연장(2020년 완공예정)으로 강남권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인덕원~수원 복선전철(2021년 완공예정)개발로 역세권 교통인프라도 기대할 수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청곡초, 흥덕중고, 기흥고 등 35개의 초중고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반경 10km 이내에 경희대와 경기대 등 총 7개의 대학교가 있으며, 흥덕도서관을 근거리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는 청명산 등산로가 연결되어 있고 신갈 저수지와 태광 CC가 인접해 조망이 가능하며 운동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고 단지 내 공원과 캠핑장은 물론 키즈카페, 키즈도서관, 클레이밍 공간과 해먹, 회전목마까지 갖춘 테마스페이스가 조성되어 있다. 또한, 경기도박물관과 백남준아트센타 그리고 민속촌, 에버랜드 등 문화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용인 기흥힉스 유타워’ 주변에는 7개 대학을 비롯 삼성전자, 삼성디지털시티, 산업단지 임직원 등 27만여명의 배후수요와 남서울오토허브 자동차매매단지와 일양히포 도시첨단 산업단지 그리고 흥덕U타워, 흥덕IT벨리, 태광 콤플렉스시티 등 다양한 개발계획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용인 기흥힉스 유타워’ 모델하우스는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하며, 분양가 및 기타 문의는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