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마루오가닉 흑마늘진액, 백화점 입점 기념 특별 할인
상태바
풀마루오가닉 흑마늘진액, 백화점 입점 기념 특별 할인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1.1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풀마루오가닉이 목동 행복한백화점 중소기업 전용매장 아임쇼핑 건강기능식품관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동안 노세일 전략을 고수해온 풀마루오가닉은 이번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풀마루 공식 쇼핑몰 구매 시 전품목 5%, 목동 행복한백화점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목동 행복한백화점 세일 품목은 입점 제품인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양파진액10’,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이다.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풀마루오가닉의 장기 베스트셀러로 100% 국내 남해 1등급 유기농마늘을 엄선해 27일 이상 장기 저온숙성해 만든 흑마늘을 고형분 20%로 고농축진액화한 제품이다. 안전성과 제품력이 우수해 임신 준비 흑마늘로 유명하며, 새해선물, 설 선물 등 명절 선물로도 사랑을 받고 있다. 풀마루오가닉 전 라인에서 가장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

작년에 출시된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양파진액10’은 여성을 위한 건강식품으로, 1등급 상주 유기농 양파 100%를 15일 이상 장기 저온 숙성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특히 임신 전 다이어트나 산후조리용 다이어트에 좋은 제품이다.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는 어린이용 흑마늘진액으로, 잔병치레가 많거나 밥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블로그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을 얻으면서 환절기나 입학 시즌을 앞두고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프리미엄 유기농 건강진액 브랜드로 잘 알려진 풀마루오가닉은 별도의 광고 없이 온라인 체험단을 깐깐하게 운영하며 9년 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체험단의 의견은 제품의 개발부터 평가에 이르기까지 세밀하게 적용돼 제품의 신뢰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실제로 어린이 흑마늘인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는 체험단과 고객의 요청에 의해 개발된 바 있다.

풀마루오가닉은 2017년 글로벌 확장의 일환으로 중국 박람회를 비롯해 해외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중문 및 영문 버전의 쇼핑몰도 오픈할 예정이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