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인테리어 고민이라면?…감각적 디자인 가구로
상태바
매장 인테리어 고민이라면?…감각적 디자인 가구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01.1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최근 독특하고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중무장한 가게들이 늘고 있다. 어떤 업종이든 업체만의 특색이 살아있는 인테리어는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데 유리하며, 타 업체와 비교했을 때도 확실한 경쟁력을 갖는다.

특히 자신의 일상을 남들과 공유하는 SNS 문화가 빠르게 정착함에 따라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나 아기자기한 카페, 특색 있는 데이트 장소 등은 SNS의 단골 소재이기 때문이다. SNS의 추천 글을 보고 업체를 방문하는 일도 적지 않다.

점주들 입장에서는 벽지나 가구, 조명은 물론 소품 하나하나를 고르는 데도 심혈을 기울일 수밖에 없다. 그 중 가구는 취급하는 소재와 색상에 따라 매장 전체 분위기를 좌우한다는 점에서, 샵의 컨셉 구현의 핵심 요소로 꼽힌다. 평범한 가구가 아닌 주문제작 가구를 찾는 발길이 늘고 있는 이유다.

자체제작 디자인가구 전문 브랜드 모벨카펜터는 단순 디자인가구를 넘어 커스터마이징 가구를 실현한다. 창업 및 업소용 가구를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패브릭원단, 합성가죽원단, 천연가죽원단 등 다양한 원단과 색상을 선택해 매장만의 맞춤 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또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특별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저녁 7시부터 24시간동안 하루 한 품목을 랜덤으로 선정해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것. 고퀄리티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오픈을 준비하거나 새해를 맞아 리모델링을 실시하려는 업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벨카펜터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으로 편안함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디자인가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모벨카펜터는 상업용 가구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최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개인 고객의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공간에 따라 ‘내가 갖고 싶은 가구’를 주문하는 고객도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를 비롯해 창업을 준비하는 점주 등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 모든 공간에 관한 전문적 공간 컨설팅을 하고 있어 다양한 업종의 고객층에게 추천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벨카펜터는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가구 제작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디자인가구 전문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한국 가구장인 손에서 제작된다. 자체 국내주문제작 시스템으로 KC인증 고급 원단와 에쉬우드(물푸레나무)를 이용해 제작하며, 디자인부터 마감까지 꼼꼼히 처리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