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7 (금)
엘지 렌탈오픈몰, 설날맞이 정수기 안마의자 렌탈시 명절 특별 사은품 제공
상태바
엘지 렌탈오픈몰, 설날맞이 정수기 안마의자 렌탈시 명절 특별 사은품 제공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1.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렌탈 전문업체 ‘엘지전자 렌탈오픈몰’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정수기, 안마의자 등 효도선물로 1월에 렌탈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등 명절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퓨리케어정수기 WD500AS(실버), WD500AW(화이트) 모델을 렌탈하는 고객은 렌탈료 2개월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선납금 요금제로 진행시 요금이 최대 월 4000원씩 할인된다. 추가적으로 제휴카드 할인시 최대 월 2만원까지 요금할인이 가능하다.

업체측에 따르면 얼마 남지않은 명절 설날에 대비하여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의 효도선물로 안마의자를 준비하겠다는 고객들의 렌탈문의가 많은데 종류는 프리미엄 안마의자인 BM400시리즈와 최고급형 안마의자 BM300시리즈, 보급형 BM110시리즈가 있다고 한다.

오픈몰 관계자는 “모든 안마의자 렌탈 신청시 프리미엄 러그가 제공되며 모델에 따라 추가적으로 압력솥이 제공되는 등 안마의자만 진행하더라도 설날맞이 이벤트로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며 “1월 렌탈진행시 사은품 1+1제공 등 다른때에 비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고객들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등을 저렴하게 렌탈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