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0 (금)
주원♥보아 '충격'... 연상연하 스타 커플을 맺어준 사랑의 장소는?
상태바
주원♥보아 '충격'... 연상연하 스타 커플을 맺어준 사랑의 장소는?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1.18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팬클럽 사이트 캡쳐)

배우 ‘주원’과 가수 ‘보아’의 열애설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18일 오전 11시 기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와 2위에 ‘주원’, ‘보아’가 나란히 등극한 가운데 스타 커플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온라인 커뉴미티를 통해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진 첫 인연에 대한 궁금증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연예계 관계자는 “사랑에 빠진 ‘주원’과 ‘보아’를 맺어준 장소는 골프장을 손꼽을 수 있다“며, ”두 사람은 평소 지인들과 함께 골프장을 즐겨 찾았으며, 이를 계기로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울 용산구 출신인 ‘주원’은 1987년 9월 30일에 2남 중 차남으로 태어났다. 가족으로는 수산업에 종사했던 아버지와 장동건 등 톱스타들의 분장사였던 어머니, 그리고 결혼한 다섯 살 위의 형 문준석이 있다. 본명은 문준원.

경기도 남양주 출신인 ‘보아’는 1986년 11월 5일에 2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다. 가족으로는 TBC 방송국의 사운드 엔지니어였던 아버지와 어머니, 피아니스트인 큰오빠 권순훤, 뮤직비디오 감독인 작은오빠 권순욱이 있다. 본명은 권보아.

한편, 18일 “주원‘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주원과 보아가 열애하는 것이 맞다"고 공식으로 인정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