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3 (금)
'다시 첫 사랑' 명세빈, 김승수에 백허그 '아련+애틋'
상태바
'다시 첫 사랑' 명세빈, 김승수에 백허그 '아련+애틋'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1.1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미디어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김승수를 향한 명세빈의 아련한 백허그가 포착됐다.

KBS2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의 지난 방송에서 기억이 돌아온 하진(명세빈 분)은 마음을 강하게 먹고 과거와 맞서기로 다짐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배가시켰다.

특히 17일 방송된 37회에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하진은 과거 도윤(김승수 분)과 있었던 일들, 그에게 전했던 말들을 그대로 방송에서 말했다. 방송을 보던 도윤은 하진이 기억을 되찾았음을 단번에 간파했고 또 한 번 충격을 받았다. 때문에 기억을 되찾은 하진과 이 사실을 알게 된 도윤 사이에서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하진이 도윤에게 백허그를 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는 18일 오후7시 50분에 방송되는 38회의 한 장면으로 슬픔으로 가득한 하진의 표정과 당혹스런 도윤의 표정이 교차돼 먹먹함을 더하고 있다.

현재 하진은 8년 전 기억을 찾아냄과 동시에 그 때의 감정까지 모두 되찾아 괴로워하고 있는 상황. 이처럼 과거에 사로잡히게 된 하진이 도윤에게 먼저 포옹을 할 오늘(18일) 방송에선 두 남녀 사이에 어떤 변화가 찾아오는 건지 이후 무슨 일이 벌어질지 주목되고 있다.

'다시, 첫사랑'의 관계자는 "하진이 기억을 되찾기 시작하면서 그녀는 물론 도윤까지 혼란에 빠진다. 이제야 마음을 다잡고 민희(왕빛나 분)와 좋은 가정을 이루기로 다짐한 도윤의 감정선에 주목한다면 더욱 드라마에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