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23 (목)
수영 맛집 부산3대천왕 1%의 최고급 제주 무항생제 생고기
상태바
수영 맛집 부산3대천왕 1%의 최고급 제주 무항생제 생고기
  • 송수진 기자
  • 승인 2017.01.1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안리해수욕장과 가까이에 위치한 부산 수영 맛집[MR.흑돈]!

수영회식장소로도 유명한 이곳은 그 유명세를 뒷받침하는 맛과 정성이 있는 곳이다. 먼저 고기집에서 가장 중요한 고기. 수영 맛집의 고기로 말할것 같으면, 최고급 제주 무항생제의 생고기만을 사용하는데 고기의 두께가 3cm로 아주 두껍다.

또 15일간의 숙성기간을 거쳐 육즙이 살아있고 고소한 맛 역시 다른 고기에 비할바가 못된다. 흑돼지 등심 껍데기의 경우 일반껍데기에 비해 2배 이상 두껍고 쫀득한 식감이 살아있는데, 이 껍데기는 최초 주문시 기본 서비스로 제공된다.

뿐만아니라 향긋한 새송이 버섯과 과일, 마늘이 한데 모인 꼬지와 시원하고 칼칼한 홍합탕까지 기본으로 내어준다. 고기의 퀄리티에 비례하는 넉넉한 인심이 알아주는 수영 고기집, 그리고 수영 맛집으로 [MR.흑돈]을 이끈것은 아닐까?

자고로 고기는 어떻게 굽느냐에따라 그 맛의 차이가 확연하다. 베스트는 역시 숯불일 것. 수영 삼겹살, 수영 목살 전문 [MR.흑돈]에서는 최고급 참숯인 비장탄을 사용하여 고기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잘 익어 육질이 부드럽고 고기에 배인 참숯의 향이 좋다. 참숯에 고기를 굽는 것 또한 [MR.흑돈]의 몫.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손님된 입장에서는 그저 편안히 기다리다 맛있는 고기를 즐기기만 하면 된다.

뛰어난 맛의 고기 뒤에는 그에 상응하는 식사가 기다리고 있다. 최첨단 3중 전기 가마솥밥으로 밥을 지어 밥알이 입안에서 녹아내린다고. 가마솥밥과 함께할 수 있는 찌개는 수제 된장찌개. 매장에서 직접 최고 품질의 국산콩을 삶아 숙성한 후 끓인 된장찌개의 맛은 고소함을 넘어 깊은 구수함을 느낄 수 있다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수영 맛집 추천하고 싶다. 고기 한 점으로 황제의 식사가 완성 되는 곳, [MR.흑돈]. 수영을 벗어나 부산 맛집으로 성장할 잠재력이 충분한 맛집이다.

 

송수진 기자 ssj@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