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필어공,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 게릴라 프로모션 제공
상태바
필어공,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 게릴라 프로모션 제공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기관인 필어공이 2017년 새해를 맞이해 게릴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타 유학원과 달리 필어공은 필리핀 전문 유학원으로 13년 전통의 가장 오래된 노하우와 수준 높은 필리핀어학원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필어공 관계자는 “여러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취합하다 보면 수준 낮은 필리핀어학원을 선택했다가 낭패를 당하는 경우를 흔히 찾아 볼 수 있다”면서 “그만큼 필리핀어학연수 준비 시 비용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비용을 조금 더 내더라도 피드백이 확실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필어공은 4만1천여 명이 이용하는 커뮤니티 운영을 통해 실제 필리핀어학연수 경험자들의 정보, 세부·바기오지역 등의 현지 생활정보, 필리핀어학연수 시 주의 사항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생 실력별, 연령별, 성향별, 목표별, 여러 형태별 필리핀 추천어학원을 제시하고 있다. 계약이 없어 혹은 비용만 저렴한 필리핀어학원을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알 수 있는 객관화된 Data, 연도별 트랜드 분석 등의 정보를 통해 비교가 가능하다.

추천어학원으로는 필리핀어학연수 지역인 세부와 바기오지역을 필두로 기타 중소 도시의 어학원이 있다. 세부지역 추천어학원은 씨필즈 혹은 씨필스어학원, CPI어학원, CIJ어학원, CIA어학원, CG어학원, BOC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필인터어학원, 웰츠어학원, EV어학원, SMEAG어학원 등이다.

바기오지역은 JIC어학원, 토크어학원,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마닐라 CNN어학원,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클락 EG어학원과 CPI어학원 및 AELC어학원 등이다. 자세한 부분은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기관인 필어공을 통해서 문의하면 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