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의원, ‘2017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 참석
상태바
신상진 의원, ‘2017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 참석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01.1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열린 ‘2017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에서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으로서 건배사 제의를 하고 있는 신상진 의원. 좌측부터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박정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장, 신상진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 강효상 국회의원, 민경욱 국회의원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인 새누리당 신상진(성남중원)은 17일 63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17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신 의원이 참석한 ‘2017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는 방송통신관련 18개 단체의 공동 주최로 개최되는 행사로 방송통신인이 한 자리에 모여 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특히 신 의원은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으로서 떡 커팅과 건배사 제의를 요청 받았다.

이날 신 위원장은 건배사에서 “방송통신인 여러분들이 건전한 사회여론을 조성하고, 국민들이 서로 단합할 수 있도록 좋은 방송프로그램을 많이 만들어 주기를 당부한다”며 “방송통신인들이 저소득층이나 사회적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갖고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도 병행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신 위원장은 “위원장으로서 정부의 방송통신 관련 정책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