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39 (금)
충남농협, 설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금요장터’ 개장
상태바
충남농협, 설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금요장터’ 개장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1.1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과 26일 2회 개장, 농축산물 및 제수용품 할인판매 ‘알뜰구매찬스’
‘농축산물 직거래 금요장터’ 모습. <사진제공=충남농협>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유찬형)는 민속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오는 20일과 26일, 2회에 걸쳐 충남지역본부 후정(대전 중구 대사동)에서 ‘2017년 설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금요장터’를 개장하여 농축산물 할인행사(10%~20%)를 실시한다.

AI여파로 인하여 농축산물의 가격상승과 소비둔화로 생산농가의 어려움이 커 많은 소비자들이 직거래장터를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장터에서는 우리지역에서 생산된 품질이 우수한 농·축산물로 구성되며 떡국떡, 한우, 돈육, 사과, 배, 대추, 밤, 나물류 등을 시중가격 보다 10%이상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제수용품 특판코너’를 별도 운영하여 풍성하고 알뜰한 가격에 제수용 기획상품 및 선물세트 등을 판매하고, 5만 원 이상 구입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장바구니를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농협충남지역본부 직원들은 농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월급여의 일정액(10만원 이상)을 농산물상품권으로 구입하여 하나로마트 등 농협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다.

유찬형 본부장은 ‘이번 설맞이 특별장터는 지역본부 뿐만 아니라 천안 등 15개 시군 및 각 지역농협 하나로마트, 신토불이창구에서도 설맞이 특별전을 준비하여 고객들을 맞이하니 우리지역 농특산물을 많이 애용해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가 풍족한 설을 지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