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피부하얘지는법? '겟잇뷰티 미백크림 블랙샷' 인기!
상태바
집에서 피부하얘지는법? '겟잇뷰티 미백크림 블랙샷' 인기!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1.1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 미백크림 순위권 제품으로 소개되면서 일명 '겟잇뷰티 미백크림'으로 불리며 각광받고 있다.

겨울철은 건조한 대기와 미세먼지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피부 각질층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전체적인 피부톤이 어두워지면서 생기가 없어 보인다. 특히 여름 내 강한 자외선에 노출돼 지친 피부에 겨울철 자외선이 누적되면 희미했던 기미와 주근깨 및 잡티, 검버섯 등이 자리를 잡고 색이 더욱 짙어질 수 있다.

한 번 생긴 색소질환은 자연 치유되지 않고, 방치 시 점점 커지거나 재발할 확률도 높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야외 활동이 적고 자외선이 약한 겨울철을 이용해 피부 색소침착을 관리하는 것이 방법이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시술 등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겨드랑이, 바스트 포인트, 팔꿈치, 사타구니, 무릎, 비키니라인, 복숭아뼈, 영덩이 등 색소침착된 부분에 홈케어를 통한 화이트닝을 돕는 전신미백크림이다.

부틸파라벤, 에탄올 등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만 제작돼 KFDA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며 베타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쉐어버터, 마카다미아넛오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천연원료와 향으로 탁월한 보습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피부과테스트를 거친 저자극 테스트 인증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블랙샷 프리미엄’ 화이트닝크림의 주요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을 정식 수입처 DSM으로부터 원료 수입을 허가받고 높은 안정성을 보장해 미백크림추천 제품으로 손꼽힌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안전성을 평가받은 전신미백크림 '블랙샷 프리미엄'은 색소침착에 따른 미백은 물론 자외선으로 고생한 피부와 오랜 사무작업과 팔을 괴는 습관으로 인한 팔꿈치, 제모 후 거뭇거뭇 해진 겨드랑이, 한국인의 좌식 생활로 인한 엉덩이 비키니 라인, 습기와 땀으로 인한 피부 변색 등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