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아시아나, 설 연휴 ‘나홀로족’ 위한 ‘사연 공모 이벤트’
상태바
아시아나, 설 연휴 ‘나홀로족’ 위한 ‘사연 공모 이벤트’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1.1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 응모작 3명, 각각 국제선 왕복 항공권 제공 가족과 만남 도와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설 연휴 기간 부득이하게 홀로 보내야 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설 명절을 가족과 떨어져 홀로 보내야만 하는 ‘나홀로족’들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특별 사연을 공모 받아 가족과의 깜짝 만남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응모 대상은 현재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이거나 가족이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등의 사유로 홀로 생활하고 있는 ▲기러기 가장 ▲다문화 가정 구성원 ▲취업 준비생 및 해외 취업자 등으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설 명절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는 사연과 소회’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 중 최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가 각각 제공, 가족과의 뜻 깊은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며, 우수 사연 20명에게는 외식 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되게 된다. 또한 이들의 여행 과정과 가족 상봉 모습은 영상으로 제작돼 전달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기획한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팀 강봉구 팀장은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명절 연휴 기간, 홀로 지낼 수밖에 없는 우리네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온기를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은 소외된 곳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아름다운 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