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영종도 오피스텔 ‘영종 스카이파크리움’ 이달 분양
상태바
영종도 오피스텔 ‘영종 스카이파크리움’ 이달 분양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1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웰빙’ 열풍 속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자연 친화적인 요소가 주거지 선택의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인근에 숲이나 공원 녹지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숲세권’ 오피스텔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부동산 전문가는 “자연적 입지 조건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영구적인 가치 때문에 희소성이 높다”면서 “산, 공원이 인접한 주거지는 내 집 안에서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조망할 수 있고, 산책, 조깅 등을 하기도 좋아 마치 녹지공간을 내 집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 ‘숲세권’ 오피스텔은 분양단지마다 높은 청약경쟁률과 조기 계약 마감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단지 앞 안양체육공원과 중앙공원이 조성된 ‘평촌 자이엘라’ 오피스텔은 청약에서 414실 모집에 1만1,988건이 접수되며 29대 1 경쟁률로 청약을 마감한데 이어 조기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처럼 자연을 품은 오피스텔이 분양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주)온누리종합건설이 영종지구 내 숲세권에 위치한 ‘영종 스카이파크리움’ 오피스텔을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영종 스카이파크리움’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99-1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19층, 1개동 전용 17~53㎡ 총 322실 규모로 구성된다.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대로 124 한스빌딩 5층에 마련될 예정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