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통합기관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통합기관 홈페이지’ 오픈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7.01.1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기업지원 사업 분야별 세분화
인천TP 통합기관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제공=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KNS뉴스통신=최도범 기자]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의 ‘통합기관 홈페이지’가 오늘(17일) 오픈했다.

통합기관의 업무와 각종 기업지원사업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며진 홈페이지는 지난해 9월말부터 사업비 3300여만 원을 들여 통합 홈페이지 구축 용역을 벌여 방문객의 편리를 위해 현재 조직 구성에 맞춰 기업지원본부와 창조융합본부, 특화산업본부 등 3본부와 일자리지원단과 디자인지원단에서 하는 각종 기업지원 사업을 분야별로 세분화해 안내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새 홈페이지에서는 인천TP 보유장비 현황 등 장비 지원 및 시설 대관과 입주·입점 등은 ‘장비·시설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Q&A’ 메뉴를 통해 각종 사업에 대한 민원인들의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접수되면 해당 부서 담당자가 직접 답변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쌍방향 소통을 강화했다.

아울러, 일반 사무용 컴퓨터뿐만 아니라 모바일이나 태블릿 PC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높였다.

이와 관련해 박윤배 인천TP 원장은 “인천시민과 중소기업이 통합기관의 기업지원사업 등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꾸몄다”며 “앞으로도 홈페이지 방문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작업을 벌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