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액정수리 방법과 주의점’
상태바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액정수리 방법과 주의점’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1.1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진영진 기자] 최근 출시된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의 내구성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충격에 의해 액정파손이 되는 경우가 다수 발생했기 때문이다. 이 여파로 과도하게 산정된 아이폰 수리비가 다시금 소비자들의 도마 위에 올랐다. 휴대폰 구매 시 보험 가입을 통해 수리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지만, 보장 금액과 보장 범위가 소비자의 직접적인 부담을 줄이기엔 부족하며 오래 기다려야 하는 수리 시간 등 대부분 소비자가 불편함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아이폰 사설 수리점을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크게 늘고 있다. 애플 공식센터에 비해서 수리비용이 저렴하며, 빠른 수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아이폰 사설 수리점을 이용하는 비중이 높아지면서 이를 역이용해서 소비자들에게 정품이 아닌 재생품, 가품 등의 품질이 낮은 제품을 이용해서 서비스를 진행하는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다. 이에 아이폰수리 동종업계의 전문가들은 "다른 곳에 비해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에 서비스를 진행하는 곳을 피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수리 후기 등을 살펴보는 것도 아이폰수리 피해를 예방하는 방법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아이폰수리점을 선택 시 몇 가지 주의사항을 고려해야 한다고 밝혔다. 고장 내역 별 아이폰수리 유무, 서비스받는 수리시간, 아이폰 수리비용, 추후 A/S제도는 운영하고 있는지 꼼꼼하게 따져 보아야 할 것을 당부했다. 아이폰수리 전문업체 아이픽스 선릉점, 아이픽스 부천점, 아이픽스 수원점등 총 세 지점의 경우 업무 협업을 통해 동일한 아이폰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모델인 아이폰 5S, 아이폰Se와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모델 그리고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는 물론, 최근 출시된 아이폰 7과 아이폰7플러스의 아이폰 수리가 가능하다.

아이폰 정품 액정만을 사용하며, 당일 방문 후 20분 이내의 빠른 액정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 액정 들뜸 보상제' 를 실시하여 고객과실이 아닌 부품에 문제가 있을 시 기간에 상관없이 무상 A/S를 보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이폰 배터리 교체, 아이폰침수 복구, 카메라, 충전단자, 홈버튼 등 다양한 수리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아이픽스 선릉점, 아이픽스 부천점, 아이픽스 수원점에서 수리를 진행한 경우 세 지점 어느 곳에서나 무상 A/S를 받을 수 있으며, 토요일 일요일 등 주말은 물론, 설날 추석 등 공휴일에도 연중무휴로 아이폰수리 서비스가 가능하다.

진영진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