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0 (금)
패션그룹형지, 2017 형지 신년회 성황
상태바
패션그룹형지, 2017 형지 신년회 성황
  • 이민영 기자
  • 승인 2017.01.1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 대리점주와 함께 "지혜 모으자"
▲패션그룹 형지 2017 신년회 기념촬영(좌측부터 7번째 최병오 회장)<사진=형지>

〔KNS뉴스통신=이민영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지난 16일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대리점주 1천명을 초청해  ‘2017 형지 행福 가득 신년회’를 열고 ‘초심으로 돌아가 지혜를 모으자’고 했다.

최병오 회장은 “내수 침체가 심각한 만큼 연초에 대리점 사장들께 희망과 열정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며 “어려운 때일수록 초심(初心)으로 돌아가고 열정을 발휘하고, 위기에서 기회를 찾기 위해 항상 남과 조금이라도 다르게 하고 또 모두가 지혜를 모으자”고 말했다.  또한 “형지가 대리점과 함께 성장해온 만큼 대리점 사장들께 항상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함께 호흡하고 성장하기 위하여 현장경영을 강화하여 대리점 상생을 이룩해나겠다”고 했다.

이번 행사는 ‘열정을 일깨우고 희망을 노래하다’를 주제로 열렸으며,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김인규 패션그룹형지 사장, 홍종순 형지엘리트 부회장, 최혜원 형지I&C 대표 등 최고위 임원과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와일드로즈, 라젤로, 까스텔바쟉 등 패션그룹형지 브랜드의 대리점주 1천명이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브랜드 사업본부장들은 신년 하례 및 2017년 각 브랜드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고, 대리점 운영 성공사례 등을 발표했다. 각 브랜드 별 본부장들이 올해 전략을 직접 발표하며 브랜드의 경쟁력을 대리점주들에게 강조했다. 이들의 발표는 ‘기본으로 돌아가서 상품과 마케팅의 본질을 강화하는 가운데서도, 차별화를 이뤄나갈 것이다’고 했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엔 최고매출상, CRM최우수매장상, CS최우수매장 등 40개 우수 매장 점주에 대한 시상이 있었고, 가수 출신 자동차 판매왕 김민우 씨 특별강연으로 현장 영업 성공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2부 순서에는 초대가수, 경품추첨, 팝페라 공연 등으로 화합의 시간이 이어졌다.

한편 형지 신년회에서는  ‘한국의경영대상 명예의전당’ 헌액비 제막식도 열렸다. 패션그룹형지는 지난해 12월 ‘한국의경영대상(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에서 국내 최고의 권위의 ‘한국의경영대상 명예의전당’에 헌정됐다. 이는 대리점의 노력 덕분이고 그 영광을 대리점주와 함께 하기 위하여 가진 것이다. 이 자리에는 박내회 한국의경영대상 심사위원장(숙명여대 경영대학원 원장)이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