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배수용 제1부시장 취임
상태바
고양시, 배수용 제1부시장 취임
  • 최윤희 기자
  • 승인 2017.01.1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최윤희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 배수용 신임 제1부시장은 지난 16일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제3대 제1부시장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배수용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104만 대도시 고양시에 부임하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2017년은 통일한국의 실리콘밸리 준비를 위한 원년의 해인만큼 본 프로젝트가 104만 고양시민에게 혜택과 결실로 돌아갈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시켜 나가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공직자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청렴임을 강조하며 청렴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줄 것과 일하는 조직, 성과 지향적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데 함께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최성 고양시장은 “고양 일산 테크노밸리, 방송영상문화콘텐츠 밸리 등 4차 산업혁명 선제 대응과 고양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대한민국의 신 성장 동력이 될 국가적 프로젝트 추진에 적임자”라며 “배수용 신임 부시장께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축하를 전했다.

한편 배수용 부시장은 성균관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후 행정고시 38회로 공직에 입문해 평택개발지원단장, 공간정책기획단장, 가평부군수, 평택부시장, 보건복지국장 등을 역임했다. 성격이 원만하고 합리적이며, 부하직원들과 소통 능력이 뛰어난 행정관리로 잘 알려져 있다.

최윤희 기자 cyh66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